Tue. Apr 30th, 2024

해야 합니다. 이 조항에 따라 모든 요금에 대한 지불 또는 구제는 30일 이내에 등록됩니다. 그러한 지불 또는 위로가 이루어진 날짜. 제(1)항 제(77)항의 규정은 이 조에 따른 통지에 적용됩니다.
레지스트라는 본 하위 섹션 (1)에 따라 통지를 받은 후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소유자에게 보낸 통지에 대한 설명입니다. 소유자는 14일 이내에 요금에 대한 설명을 제시해야 합니다. 그러한 통지에 규정될 수 있습니다. 통지에는 지불 또는 만족 전체가 등록 기관에 발표된 대로 나열되어서는 안 되는 이유가 포함됩니다. 해당 소유자가 청구한 금액에 출처가 표시되지 않은 경우. 본 조항(81)에 따라 등록기관이 명령을 내립니다. 그 사람이 가지고 있는 혐의 기록부에 자부심에 대한 지시가 기재되어야 합니다. 등록된 업체에 통보되었습니다 선물 미니계좌업체.
이 섹션에서는 발송할 필요가 없는 것으로 지정된 통지를 보냅니다. 등록기관에 대한 통지가 언급된 형식인 경우. 양식에는 책임자가 서명합니다. 원인이 있는 경우 이 섹션에 표시됩니다. 등록관은 혐의 등록부에 해당 결과에 대한 메모를 보고해야 합니다. 이 사실을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이 조항에 따라 누구도 등록기관의 기능에 관여해서는 안 됩니다. 섹션 (83)에 따라 요금 등록부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생성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회사로부터 통지를 받은 경우.
이 섹션에 따른 요금 통지 날짜
등록 회사의 자산 또는 재산에 대한 요금이 부과되는 경우. 섹션 (77)에 따라 회사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그러한 재산, 사업체 및 자산을 얻는 사람이 있는 경우. 그 지분이나 중요성이 회사에 등록된 날부터 요금에 대한 통지를 유지해야 하는 경우.
요금 등록은 등록 기관이 보관합니다.
등록관은 모든 회사를 대상으로 이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