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 Apr 30th, 2024

알로에 베라하면 우리는 뷰티 제품만 떠올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허브는 주스로 섭취하면 영양가가 매우 높아집니다. 알로에 베라 잎 안쪽의 끈끈한 부분에서 쓴 맛이 나기 때문에 알로에 베라 과육을 직접 삼킬 수는 없습니다. Frutnherb는 여러분이 좋아하는 과일의 맛을 더한 알로에 베라 펄프 주스를 출시합니다. 따라서 과일의 맛을 즐기고 알로에베라의 효능도 누릴 수 있습니다. 알로에 베라 과육 주스 섭취의 장점을 살펴보겠습니다 노원구 술집.

잼 가득한 영양으로 활력을 충전하세요

알로에베라 펄프에는 영양가 있는 성분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비타민 B, C, E, 엽산과 같은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칼슘, 구리, 크롬, 나트륨, 셀레늄, 마그네슘, 칼륨, 망간, 아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알로에 베라 펄프 주스를 마시면 문자 그대로 완전한 영양을 섭취하게 됩니다.

세포에 수분을 유지하세요

인간의 몸은 더 많은 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체의 정상적인 수분 비율은 55%-65%입니다. 알로에 베라 펄프에는 우리 몸의 수분을 유지하기 위해 추가로 물을 공급할 수 있는 액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열심히 운동한 후에는 신체 근육에서 방출되어야 하는 여분의 젖산이 생성됩니다. 알로에베라 과육 주스를 섭취하면 여분의 산을 중화시키기 위해 적절한 알칼리성을 제공합니다. 그러니 다음번에는 힘든 일을 하거나 긴 산책을 한 후에 일반 물 대신 이 주스를 ​​섭취하세요.

과체중에서 벗어나세요

알로에 성분은 신체 조직을 물로 채웁니다. 우리 몸의 지방 조직은 얇은 조직보다 수분을 적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뚱뚱한 사람은 날씬한 사람에 비해 체내 수분 비율이 적습니다. 조직을 조이고 과체중을 없애기 위해 이 과육을 섭취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몸의 불순물을 해독

우리 몸의 독소를 해독하려면 물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항상 마시는 물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에 대해 의식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알로에 베라 과육 주스는 마시는 즐거움을 줄 뿐만 아니라 해독에도 도움이 되는 음료입니다. 알로에베라의 끈적끈적한 부분은 간 기능을 체계적으로 유지하고 신장의 노폐물을 씻어내며 규칙적인 배변을 하도록 도와줍니다. 변비를 없애고 독소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줍니다.

소화

이 유용한 허브에는 신진대사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