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 Apr 29th, 2024

수소 경제 – 미래 에너지 또는 거짓 희망

초경제에 관해 이야기할 때 우리는 그 경제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연료의 중요성을 무시할 수 없으며 현재 상황에서 세계는 증가하는 수요와 요구 사항에 비해 매우 적은 양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화석 연료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강점진단게임.

진정으로 언급했듯이 필요성은 발명의 어머니이므로 수소 경제 라는 용어의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John Bockris가 1970년 General Motors(GM) 기술 센터에서 강연하는 동안 소개한 수소 경제 용어입니다.

수소 – 주기율표의 첫 번째 요소는 더 나은 내일을 발전시키기 위한 그 자체의 중요성과 희망을 담고 있으며 지구 구성의 기본 구성 요소 중 하나입니다. 지구상에서 수소를 직접적으로 얻을 수는 없지만 물을 전기분해하는 방법을 사용하여 생산할 수 있으며 물은 미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버려진 양만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소는 부산물로서 물과 열을 갖고 있기 때문에 미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가장 신뢰할 수 있고 깨끗하고 친환경적이며 안전한 에너지 형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화석 연료,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버링 중인 탄화수소 연료와 같은 경제 운영에 사용할 수 있는 자원에 대해 이야기할 때 많은 이산화탄소와 기타 오염 물질을 배출하여 결과적으로 지구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수백 가지 생태적 불균형을 초래합니다.

우리는 이 완전한 세상에서 지속하려면 세상을 극복하기 위해 에너지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자원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수소 에너지를 미래 지속 가능성의 희망으로 보고 있습니다. 세계 에너지 전망(World Energy Outlook)에서 향후 수십 년 동안 발생하는 글로벌 에너지 시스템의 주요 변화의 결과로 명시된 바와 같이, 재생 가능 가스와 천연 가스는 2040년까지 에너지 수요 증가를 충족시키기 위한 경쟁에서 가장 큰 승자입니다.

수소 경제는 개발도상국과 선진국 모두의 미래 경제 수요에 필요한 버려진 수량의 가용성 때문에 많은 논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미래 에너지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수소 에너지를 활용하는 또 다른 중요한 측면은 부산물이 환경 친화적이며 기존 에너지원에서 생성되는 유해 가스를 배출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NASA에 따르면 실제로 수소를 사용한 후에는 수소가 사용되는 우주 정거장이나 선박의 우주 비행사에게 깨끗한 식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수소 경제를 구현하는데 가장 큰 어려움 은 기존 기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