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 Apr 29th, 2024

난 몇 년 동안 모든 곳에서 터치 스크린 수가 증가하면서 컴퓨터와 휴대폰 세계에서 작은 혁명이 일어나고 있다는 사실을 매우 흥미롭게 지켜보았습니다. 먼저 Apple의 iPhone을 사용하고 그 다음에는 Microsoft Surface를 사용하면서 대중은 이제 손가락으로 컴퓨터를 제어하고 이전처럼 마우스와 키보드를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더 인간적인 방식으로 기계와 상호 작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BE  복합기렌탈

그러나 터치스크린은 전혀 새로운 기술이 아닙니다. 첫 번째 프로토타입은 1970년대에 등장했습니다. 그리고 10년 이후에는 노트북에 트랙 패드가 있거나 기차역에 있는 키오스크 화면을 터치하여 기차표를 주문하는 것에 대해 더 이상 놀라는 사람이 없습니다. 그렇다면 예를 들어 iPhone이 그토록 혁명적으로 보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내년에는 무엇을 기대할 수 있나요?

보다 “인간적인” 방식으로 기계와 상호 작용하는 것은 항상 컴퓨터 과학자들의 목표였습니다. 선사 시대 QWERTY 키보드의 지속성을 확인하기 위해 우리는 연구에서 큰 성공을 거두지 못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1972년에 IBM은 PLATO IV를 발표하여 큰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시대를 앞선 이 컴퓨터는 플라즈마 스크린과 적외선 터치를 이용한 인식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편각이 오늘날 항상 사용되고 판매되는 시스템입니다.

Around the Web웹 주변
후원
간호 경력: Visa 후원을 통한 영국 취업 기회
Nursing Career: UK Job Opportunities With Visa Sponsorship간호 경력: Visa 후원을 통한 영국 취업 기회
JobWebSaJobWebSa
네, 하지만 이 시스템이 단일 포인트였다고 하셨는데, 이제 iPhone은 멀티터치이며 여러 손가락의 동작을 동시에 고려할 수 있습니다. 물론입니다. 그러나 최초의 멀티터치 시스템은 실제로 그렇게 새로운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1984년에 Bell Labs는 여러 손가락을 추적할 수 있는 정전식 터치패드로 덮인 CRT 화면을 개발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터치 스크린은 그다지 새로운 것이 아니며 이미 사용된 지 꽤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왜 모든 PC에는 터치 스크린이 없습니까? 한 가지 이유는 모든 기계에 적용되고 결함이 없는 완벽한 기술을 아직 찾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이를 이해하기 위해 기존 기술에 대한 간략한 개요를 살펴보겠습니다.

가장 경제적인 기술인 저항막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저항막 스크린에서는 CRT 또는 LCD의 유리 표면이 소프트 터치 층으로 덮여 있습니다. 터치 감지는 압력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터치 감지 레이어는 두 개의 레이어, 두 개의 멤브레인으로 구성됩니다. 둘 다 전도성 금속 산화물 층을 증착하여 만들어집니다. 그들은 작은 스케이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