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 Apr 29th, 2024

훌륭한 건강을 유지하려는 노력에 대한 또 다른 관점은 점진적인 식품 개념일 수 있습니다. 일부 패스트 푸드 품목이 우리의 건강과 체력에 해를 끼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잘 알려져 있습니다. 실용성과 금전적 가치에도 불구하고, 빠른 식사는 어느 정도 고콜레스테롤, 과도한 혈압, 비만 및 심혈관계 질환과 같은 웰빙 장애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발견은 끊임없는 연구와 연구에 의해 뒷받침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식품 가공의 발전이 계속 진행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대구 노원동 맛집.

이 매우 바쁜 현대 행성에서는 신속하게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관습으로 바뀌었습니다. 집에서의 요리는 시간 낭비이고 비실용적이며 유익한 구식 시간을 통해 이 일을 완료해야 하는 노인들에게 맡겨져 있습니다. 저녁 식사가 끝나면 사람들은 집에서 요리하는 것이 실제로 우리의 건강에 더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무시할 수도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오늘날에도 부동산 요리나 느린 요리의 관련성에 대해 우려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개인은 가족의 건강에 관심을 갖는 개인일 것입니다.

1986년에 The Sluggish Food Movement라는 회사를 통해 급격한 식품과의 전쟁을 시작한 이탈리아인 Carlo Petrini에게 감사드립니다. 이 회사의 슬로건은 철저하게 깨끗하고 안전하며 건전합니다. 그의 놀라운 목표는 오늘날 사람들이 집에서 요리하고 집에서 생산한 건강하고 균형 잡힌 요리를 가족에게 제공하도록 다시 장려하는 것입니다.

지금 이 순간 이 슬로푸드 운동은 전 세계 모든 단일 국가에서 특별한 사명을 가진 글로벌 조직으로 발전했습니다. 확실히 그 사명 중 하나는 방부제나 화학 성분의 사용을 피하고 천연 식품을 사용하여 각 지역의 건강에 좋은 지역 음식을 광고하는 것입니다.

나는 대부분의 가구가 여전히 자신의 집에서 요리를 하고, 식사 후에는 아주 조용하게 외식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가입자가 집에서 식사하는 사랑하는 사람이 전부가 아닌 한, 이런 종류의 가정에서는 상당한 혈압의 발생률이 매우 낮다고 생각합니다. 주부와 엄마의 역할은 엄청나게 중요합니다. 그녀는 집에서 만든 균형 잡힌 요리를 즐기기 위해 식탁에 온 가족을 모을 수 있어야 하며 감사와 배려로 준비합니다.

#1 – 집에서 만드는 요리를 준비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간단한 작업이 아닙니다. 영양가 있는 식재료에 대한 노하우와, 일반 시장에서 또는 농가에서 직접 재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