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 Apr 28th, 2024

은 상대적으로 작은 도시이기 때문이다. 이용 가능한 도시 지역은 적고 주로 구홍콩과 신홍콩으로 분류됩니다. 이 도시에서는 아파트를 찾기가 쉽지만, 이 도시에 새로 온 대부분의 사람들은 집을 임대할 때 흔히 저지르는 실수를 저지릅니다. 그들 중 일부는 유품정리

집을 직접 조사하지 않음

우리는 홍콩에서 믿을 수 있는 몇 안 되는 부동산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이 도시의 아파트 임대에 대해 광고하기 전에 자격을 갖춘 직원이 현장을 방문하여 광고된 모든 항목이 진실인지 확인합니다. 그 이후에도 무엇을 빌릴 것인지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미적인 측면, 편의 시설, 위치, 주변 지역 및 기타 세부 사항도 귀하의 관심을 끄는 것이 중요합니다. 두 개 이상의 옵션이 준비되어 있는 경우 직접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하가 본 사진과 실제 사진과는 항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편의시설을 확인하지 않음

올드 홍콩에서 아파트나 주택을 임대하고 싶다면, 홍콩의 새로운 지역에 있는 아파트나 주택보다 더 넓다는 사실을 알고 기뻐하실 것입니다. 하지만 문제는 엘리베이터와 같은 기본 편의 시설이 대부분 없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중국 스타일의 건물을 따르며 고급스럽지 않습니다. 식수, 주차 공간, 보안, 발코니, 백업 전원 등의 기본 시설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문가에게 협상을 요청하지 않음

귀하가 국외 거주자이고 협상을 안내해 줄 사람이 없다면 홍콩의 주택이나 아파트 임대는 약간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우리 전문가들은 귀하가 이 도시에서 집을 임대하기 전에 모든 법적 협상을 처리할 수 있는 충분한 자격을 갖추고 있습니다. 구매 계약서, 대리 계약서, 증서 및 임대 계약서, 종결 명세서 등 중요한 문서가 준비됩니다. 이는 합법적이고 구속력 있는 결정을 내리며 어떤 종류의 게임 플레이에도 적용할 수 있는 범위가 거의 없습니다.

임차인으로서 귀하의 권리를 인식하지 못함

임대 계약 기간 중이라면 집을 임대하는 동안 집주인의 문제 없이 자유롭게 거주할 수 있습니다. 세입자로서 집에 의도적인 손상을 입히지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