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 Apr 28th, 2024

전 세계 최고의 통신사 웹사이트는 최고의 기술을 사용하여 속도 저하 없이 매일 기록되는 대용량 데이터를 보장합니다. 통신사의 경우 수많은 방문자가 웹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최신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웹사이트 성능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독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게 될 것입니다  파이브센스.

통신사의 전자 신문용 웹 사이트를 만들 계획이라면 여기서 논의하는 기술을 통해 이러한 기술이 어떻게 작동하고 대형 통신사의 네트워크 속도를 관리하는지에 대한 간략한 이해를 제공할 것입니다. 스타트업. 이러한 기술을 비교 분석하면 귀하의 목적에 가장 적합한 기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의 대부분은 예산이 저렴하고 사용자 친화적입니다.

Angular Js: 이 기술은 일부 최고의 뉴스 대행사 및 전자 상거래 웹사이트에서 대규모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는 HTML 태그 지정을 허용하는 프런트 엔드 JavaScript 지원 프레임워크입니다. Angular Js는 단일 페이지 웹사이트에 가장 적합합니다. 새로운 업데이트가 나타날 때 페이지를 자동으로 업데이트하고 페이지를 다시 로드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사용자에게 가장 편리합니다. The Guardian과 같은 뉴스 대행사, PayPal과 같은 일부 유명 포털, 메일링 플랫폼 Gmail이 이 기술을 사용합니다.

React Js: 최신 프레임워크 중 하나인 Reach Js는 사용자 측에 가장 편리한 JavaScript 지원 라이브러리입니다. 사용자가 프로그램 흐름을 추적하지 않고도 기술이 자동으로 상태를 추적하는 체계적인 방식으로 데이터를 유지합니다. BBC, Bleacher Report와 같은 일부 유명 뉴스 대행사와 Facebook, Instagram과 같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React Js를 사용하여 많은 수의 구독자를 유지합니다.

Node Js: 가장 빠른 프로그램 중 하나인 Node Js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뉴스, 소셜 네트워킹 및 뱅킹 플랫폼에 대한 간단한 웹 프로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듈을 사용하여 뉴스 채널 및 기타 작성 웹사이트의 어려움과 복잡성을 줄입니다. Wall Street Journal과 같은 뉴스 대행사는 Node J를 사용하여 컴팩트한 프로그램으로 대용량 데이터를 관리합니다.

Mongo DB: 이 기술은 사용자가 나중에 문제 없이 수정할 수 있도록 최대한 유연한 방식으로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이는 수평적 확장 및 데이터의 지리적 분포와 같은 기능을 갖춘 사용자 친화적인 플랫폼입니다. Mango Db는 10개 이상의 웹 개발 언어 중에서 선택하고 적용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Business Insider, The Royal Bank of Scotland 및 Explara와 같은 주요 웹사이트는 이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개발되었습니다.

WordPress: 오픈 소스이며 무료인 콘텐츠 관리 시스템(CMS)입니다. 블로그에 가장 적합하지만 WordPress는 스타트업 통신사에게 가장 편리한 플랫폼이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친화적이고 빠른 웹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테마와 기능을 제공합니다. WordPress 웹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