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 Apr 29th, 2024

대부분의 상점, 헛간 또는 이와 유사한 건물을 난방할 때 발생하는 일반적인 문제는 많은 건물이 단열이 잘 안되거나 높은 천장, 대형 오버헤드 도어 및 일반적으로 외풍이 심한 조건으로 인해 공기 회전율이 매우 높다는 것입니다. 해결책? – 가스 적외선 튜브 히터 삼성가전렌탈.

왜 적외선인가? 적외선이란 무엇입니까?

적외선은 복사의 또 다른 용어입니다. 스토브, 벽난로, 오븐 또는 심지어 우리 자신의 태양을 생각해 보십시오. 이들 광원은 모두 빛의 속도로 직선으로 적외선(복사) 열 에너지를 방출합니다. 물체(바닥, 사람, 기계, 동물 등)에 부딪히면 에너지가 열로 변환되어 주변 공기를 따뜻하게 합니다. 태양을 생각해 보세요. 태양은 공기를 가열하지 않고 태양은 지구 표면을 가열하고 지구 표면은 공기를 가열합니다.

상점, 헛간 또는 기타 넓게 열린 실내 공간에서 적외선 히터는 주변 공기를 가열하기 위해 바닥과 물체에 안전하고 편안한 복사열을 생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적외선 히터는 천장에서 아래 대상 영역을 향해 아래쪽으로 향합니다. 예를 들어, 마구간에서 적외선 히터는 세탁 및 손질 구역을 향하거나 공용 통로 아래로, 마구간 사이 또는 승마 경기장으로 향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수리점에서는 작업대 위나 근처 또는 머리 위 문 사이에 히터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상점과 헛간 환경에 가장 적합한 적외선 히터는 무엇입니까?

가스 적외선 튜브 히터를 권장합니다. 적외선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 배우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정보를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최고의 브랜드를 찾으려면 브라우저에 “최고의 튜브 히터” 또는 “우수한 튜브 히터”를 입력하세요. 이를 통해 제공하는 제품에 대해 읽을 수 있고 가스 적외선 튜브 히터가 일반적으로 농장 건물, 상점, 제조 시설, 항공기 격납고 및 기타 대형 개방형 구조물 난방에 가장 적합한 이유를 알아볼 수 있는 여러 제조업체 사이트로 이동하게 됩니다.

왜 적외선 튜브 히터인가요?

몇 가지 좋은 이유:

1. 적외선 튜브 히터는 통풍 없이 공기를 이동시키지 않고 부드럽고 편안한 복사열 에너지를 방출합니다. 공기를 불어넣지 않으면 인간과 동물 모두의 호흡기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일반적인 생물의 편안함이 향상됩니다. 적외선은 땅을 가열합니다. 바닥이 따뜻하다는 것은 몸과 발이 따뜻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