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 Apr 29th, 2024

우리는 이런 일이 레스토랑에서나 텔레비전에서나 개인적으로나 일어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음식이 잘못된 온도에서 제공되는 경우. 차가운 음식을 서빙하는 서버가 레스토랑에서 직장을 잃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면 이것이 왜 그렇게 중요한가? 레스토랑 업계에서는 이로 인해 시설의 이름이 훼손되거나 훼손될 수 있으며, 더 중요하게는 이를 준수하지 않을 경우 해당 시설이 폐쇄될 수 있습니다 논현 술집.

준비된 모든 요리와 그에 들어가는 식품은 요리를 먹을 수 있도록 적절한 온도에서 제공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그 안의 박테리아가 제거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고기는 식탁에 나올 때까지 뜨거운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맛도 떨어지지만 레스토랑이 고객을 잃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음식은 우선 두 가지 이유로 조리됩니다. 첫째,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식(스시 제외)을 소화할 수 없기 때문에 소화가 더 쉬워지고, 둘째, 음식을 섭취한 후에는 아무런 해를 끼치지 않는 수준까지 박테리아를 파괴합니다.

최고의 레스토랑에서는 항상 모든 다진 고기와 가금류를 내부 온도 165°F로 조리해야 한다는 경험 법칙을 따릅니다. 이는 최적의 안전과 품질을 보장하며 고기의 온도도 서빙 전에 온도계로 측정해야 합니다.

서버 역할을 하는 훈련되고 인증된 식품 취급자는 어떤 식품을 어떤 온도에 보관해야 하는지, 그리고 음식을 식탁에 서빙해야 하는 온도에 대해 알고 있을 것입니다. 고객과 그의 배를 구합니다.

레스토랑 경영자로서 캘리포니아에서 인증된 식품 관리자 및 식품 취급자를 고용하는 것이 항상 현명합니다. 법이 요구하기 때문이다. 기존 식품 취급자는 몬라인을 배달하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과정을 수강하여 캘리포니아 식품 취급자 카드를 신속하게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는 직업적으로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현재 직장에서 해당 지식을 알고 활용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식품 취급자 인증 과정은 여행 측면에서 응시자에게 많은 편의를 제공합니다. 집이나 직장에서 편안하게 시험을 볼 수 있는 능력; 언제든지.

캘리포니아에서 식품 취급자 허가증을 취득하는 것도 매우 간단합니다. 온라인으로 강좌를 제공하는 많은 회사 중 한 곳에 로그온하기만 하면 됩니다. 필요한 수수료와 함께 필요한 세부 사항을 입력한 후 시험을 치르십시오. 성공적인 완료 후 몇 시간 내에 인증서를 인쇄하여 검사 시 또는 필요할 때마다 표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과정은 학습 과정을 보다 상호작용적이고 직관적으로 만들어 학생들에게 식품 산업에서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해 더 나은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