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 Apr 29th, 2024

외국에서 온 사람과 결혼하고 싶나요? 그렇다면 약혼자 비자를 취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약혼자 비자는 인생의 파트너가 아무런 번거로움 없이 미국에 입국할 수 있게 해주는 법적 허가나 시민권과 같습니다. 당신의 파트너의 삶은 결혼 전과 정말로 똑같을 것입니다. 실제로, 비자를 받은 후에는 미국 시민으로서 권리, 편의, 기회를 누리게 됩니다. 그러나 이는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꽤 길고 복잡한 절차입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약혼자 비자와 K1 비자 서비스를 가장 좋은 가격이나 짧은 시간에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회사는 거의 없습니다. 이를 통해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도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미국에서 당신의 인생 파트너를 입력하고 미국에서 그녀와 함께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시작할 수 있는 빠르고, 빠르고, 비용 효과적인 방법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러나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선택하지 않으면 최고의 회사를 찾는 것이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검색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국제결혼서류.

정부 관료와 거래하는 번거로움을 피함으로써 신속하고 빠른 미국 약혼자 비자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가장 신뢰할 수 있고 잘 알려진 기독교 회사 중 하나가 있습니다. 귀하는 쉽게 감당할 수 있는 비용으로 전문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약혼자와 함께 미국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을 돕는 원칙에 따라 13년 동안 사업을 해왔습니다. 그들은 약혼자 비자 절차를 원활하고 번거롭지 않게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들은 필리핀의 K1 비자 및 약혼자 비자를 전문적으로 처리하는 단 하나의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또한 비자나 필리핀 약혼자를 원하는 미국 시민과도 협력합니다.

그들은 필리핀 약혼자 비자 절차 및 K1 비자 준비에 대한 훌륭한 지식을 갖춘 우수한 자격을 갖춘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비자 절차는 4~6개월 정도 소요됩니다. 이를 통해 귀하는 원하는 서비스를 얻기 위한 더 빠르고 빠른 처리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매년 그들은 1,000건이 넘는 약혼자 비자 청원서를 준비했습니다. 수년 동안 그들은 미국, 괌, 미국, 푸에르토리코에서 봉사해 왔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주둔 미군을 위한 신분 조정, 약혼자 및 배우자 이민 서류 작업을 전문으로 하며 전 세계 50개 주에서 그들의 자유를 보호합니다. 동일한 서비스를 찾고 계시다면 오늘 바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그들은 기꺼이 당신을 도와줄 것입니다. K1 Visa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려면 언제든지 해당 웹사이트를 클릭하세요.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