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 Apr 29th, 2024

관절염에는 100가지가 넘는 종류가 있으며, 모두 고통스럽고 관절과 주변 조직의 부종, 경직, 염증이 복합적으로 나타납니다. 가벼운 종류의 관절염은 악화되고 불편할 수 있으며, 더 극단적인 상황에서는 환자가 움직이지 못하게 될 수 있습니다 자일리톨.

관절염 치료는 일반적으로 스트레스와 긴장을 줄이고 신체의 해독을 돕는 생활 방식의 변화와 식이요법 및 운동을 결합한 다단계 건강 접근 방식입니다. 관절염 수술은 이상적으로는 최후의 수단이 되어야 합니다. 류마티스 관절염, 골관절염, 통풍은 가장 흔히 진단되는 세 가지 유형의 관절염입니다. 이 중 골관절염이 가장 흔하며, 특히 여성에게 많이 나타납니다. 골관절염은 뼈 사이를 보호하고 충격을 흡수하는 층으로 작용하는 신체 연골이 경화되고 악화되어 발생합니다. 연골이 딱딱해지거나 악화되면 신체의 뼈가 서로 마찰되어 자극, 염증, 부기 및 통증이 발생합니다.

연골 세포는 일반적으로 늙거나 손상되면 스스로 재생되지만 영양 부족이나 운동 부족과 같은 요인으로 인해 신체에서 새로운 연골을 생성하는 데 필요한 영양소가 박탈됩니다. 연골이 없으면 뼈 박차가 발생하고 뼈가 과도하게 경화되어 부러지거나 골절될 수 있습니다.

관절염의 가장 흔한 원인 중 일부는 부상, 신체 독성, 연령, 호르몬, 박테리아 또는 곰팡이 감염, 유전학입니다. 알레르기 유발 물질과 같은 환경 요인도 관절염과 관련이 있습니다. 폐경기에 수반되는 에스트로겐의 감소는 뼈 손실과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여성은 관절염을 유발하는 호르몬 변화의 영향을 더 많이 받습니다. 실제로 폐경 후 여성은 골관절염 진단 사례의 가장 많은 수를 차지합니다. 그러나 남성도 테스토스테론이 떨어지면 뼈 손실을 경험합니다. 호르몬 치료 요법은 뼈 손실을 예방하기 위해 호르몬의 극적인 변화를 경험하는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치료법은 수많은 부작용과 치료가 끝난 후에도 뼈의 손실이 다시 시작된다는 사실로 인해 신뢰를 잃고 있습니다.

연골과 마찬가지로 콜라겐은 뼈 건강에 필수적인 몸 전체에서 발견되는 탄력 있는 단백질입니다. 콜라겐은 신체 조직을 서로 결합하지만 노년, 나쁜 식습관, 운동 부족으로 인해 활성산소에 의해 손상되기 쉽습니다. 신체의 콜라겐이 분해되기 시작하면 증상은 주름부터 뼈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