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 Apr 29th, 2024

결혼식은 비용이 많이 드는 일이 될 수 있으며 케이터링 비용은 전체 결혼식 비용에서 큰 부분을 차지할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중요한 날이 당신뿐만 아니라 손님에게도 특별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맛있는 웨딩 메뉴를 제공하는 것과 예산이 너무 늘어나지 않도록 하는 것 사이에는 할 일이 많습니다. 예산을 초과하지 않고도 손님에게 놀라운 식사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안도감입니다. 중요한 날의 카운트다운을 시작한 사람들을 위해 결혼식 케이터링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논현 술집.

전채 요리 제공량을 제한하세요. 점심이나 저녁 식사 전에 맛있는 전채 요리를 여러 개 제공하는 것이 필수는 아닙니다. 메뉴에 애피타이저를 ​​더 많이 추가할수록 케이터링 비용도 높아진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애피타이저와 스타터의 수를 제한하면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손님이 메인 코스에 침을 흘리기 전에 2~3가지 종류의 전채 요리를 손님에게 제공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전통적인 식사를 넘어서십시오. 결혼식 메뉴에는 전채 요리, 샐러드, 메인 요리부터 디저트까지 모든 것이 포함되어야 한다는 경험 법칙은 없습니다. D-day이므로 원하는 메뉴를 무엇이든 포함할 수 있습니다. 식비를 절약하고 싶다면 하루 중 식사가 아닌 시간에 행사를 계획하세요. 하루 중 그러한 시간에 열리는 결혼식 피로연의 경우 브런치, 풍성한 전채 요리 또는 심지어 디저트 리셉션만을 제공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나만의 테이블 세팅 정리: 케이터링 비용을 줄일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리넨, 은식기, 도자기를 직접 정리하는 것입니다. 종종 케이터링 업체가 제공하는 이러한 품목은 꽤 비쌀 수 있으므로 직접 준비하거나 지역 이벤트 관리 회사에 임대 주문하면 큰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직원 수 줄이기: 행사에서 음식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직원 수를 제한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귀하의 케이터링 회사가 이벤트를 위해 제공하는 노동력을 줄임으로써 귀하는 다시 케이터링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귀하의 이벤트에 얼마나 많은 셰프, 서버 및 바텐더가 할당되었는지, 그리고 실제로 필요한 수는 몇 명인지 알아보세요. 직원의 비용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케이터링 업체와 논의하세요.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