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 Apr 29th, 2024

지난 2년간 마하라슈트라를 비롯한 전국의 석류농가들을 끊임없이 고민하게 만들고 있는 ‘토양충전기술’이 무엇인지 농민들이 끊임없이 문의해 왔다. 그의 질문은 한 단어로 완전히 답할 수 없습니다. !! 이 기술을 사용하면 토양, 작물 및 식량을 사용하여 인간과 동물 사이의 긍정적인 변화가 농업과 인간의 삶에 혁명을 일으킬 것입니다 홍대메이드카페.

불가능한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지난 6000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새로운 연구가 진행되고 있으며 날마다 새로운 실험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는 인도 정부의 Navratna Initiative가 개발하고 특허를 취득한 프로세스인 100% “Made in India”인 독특한 기술입니다. 젊은 세대의 농부들을 위한 “번영하고 지속가능한 농업”의 모토인 것 같습니다!! 수천 명의 농부들이 토양 충전 기술을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오늘날에도 농업을 “지속 가능하고 번영”시킬 수 있음을 2년 동안 입증했습니다.

농부들의 모든 문제의 근원:-

농부 친구들의 첫 번째 질문은 “토양 충전 기술”이 당신이 찾고 있는 모든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느냐는 것입니다. 이 기술이 현대 농업의 생명선이 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친구 여러분, 비료와 의약품을 판매하는 시장의 다른 기술과 같은 또 다른 기술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계시다면!! 당신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다면, 모든 질문은 토양 비옥도와 건강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이 기사를 완전히 읽을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많은 농부들의 문제에 대한 답변과 비밀이 이 답변에 숨겨져 있기 때문에 귀하의 질문에 대한 답변이 제공됩니다. 답변이 약간 깁니다 !! 그럼 답을 찾아보자!!

친구 여러분, “돛 충전기 기술”을 이해하기 전에 그것이 왜 필요한지 살펴 보겠습니다. 물론 우리는 현대 기술을 활용하여 농업의 모든 분야에서 급속한 발전을 이루고 있지만, 이러한 번영을 어떻게 유지해야 하는가도 사실입니다. 이것이 우리 앞에 놓인 가장 큰 도전입니다!! 왜냐하면 1년 동안 농부는 최대 소득 한도에 도달하고 다음 몇 년 동안 동일한 높이에 도달하기 위해 근로 소득을 다시 지출해야 한다는 사실을 깨닫기에는 너무 늦기 때문입니다! ! 돈이 떨어지자 농부는 차입과 임시조치를 꾀하기 시작하고 더욱 답답해지며 점점 농사에 부정적으로 변해갑니다!! 농사에 대한 열정이 끝나고 더 이상 방법이 없다면 농사를 시작합니다!!

오늘날 작물을 심고 쉽고 빠르게 자라는 것을 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전혀 면역력이 없습니다!! 살균제 처리가 없으면 씨앗은 발아하지 않으며 씨앗은 토양에서 번성하지 않습니다. 중환자실에 입원한 환자처럼 우리 작물도 태어나기 전에 주기적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