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 Apr 29th, 2024

결혼 계약이 유효하기 위해 서면으로 작성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문서화는 중요하며, 특히 요즘에는 향후 모든 절차가 적절하게 이루어지도록 보장하기 위해 더욱 그렇습니다.

많은 무슬림 결혼에서는 실제 계약이 이루어질 때 아내가 참석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아버지나 후견인이 두 명의 증인을 데리고 그녀에게 와서 그녀가 자신을 해당 남자와 결혼하는 데 필요한 [구두적] 위임장을 [두 증인 앞에서] 주었는지, 그리고 그녀가 동의하는지 묻습니다. 그녀에게 지불할 지참금 금액. 그녀가 그에게 위임장을 주었을 때 그는 결혼 계약을 완료합니다 글램핑.

결혼 제안은 여성의 아버지나 후견인이 합니다. 둘째, 두 명의 무슬림 증인 앞에서 그 남자가 수락했습니다. 증인은 판사 앞에서 실제 결혼을 확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의 증언이 무슬림 정당에 구속력을 가지려면 그들은 무슬림이어야 합니다.

신부는 과부금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현금이나 종류로 된 돈의 총액인 지참금은 신랑이 신부에게 주는 것으로 명시되어야 합니다.

결혼식 전통
무슬림 사이에서 적합한 신부를 찾는 것은 신랑의 가족입니다.

결혼 과정을 구성하는 많은 예식들이 있습니다.

망니

망니 즉 약혼식은 반지를 교환하는 것입니다. 신부의 의상은 신랑 가족이 준비합니다.

만자(Manjha) 의식
만자(Manjha) 의식은 신부가 강황 페이스트로 기름을 바르는 곳입니다. 결혼식 하루나 이틀 전에 신부 집에서 진행됩니다. 심황, 백단향, 차멜리 오일 페이스트는 신랑 가족이 제공합니다.

미혼 여성만이 이를 신부에게 적용합니다. 헤나는 손과 발에 발라집니다. 신랑에게도 점 형태의 상징 토큰이 적용됩니다. 이 예식이 끝난 후, 신부는 결혼식 전까지 집 밖으로 나가지 않습니다. 결혼식 날 신랑의 가족이 그녀에게 옷을 제공합니다.

신랑의 행렬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