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 Apr 27th, 2024

1일차: Camping Vidor 도착 – Dolomites의 웰니스 캠핑

오늘 아침 우리는 오른발로 출발했습니다. 짐: 확인하세요! 아이들: 확인해 보세요! 남편을 위해 해야 할 일을 모두 기억했습니다. 확인하세요! (휴일에도 좋은 습관은 지켜야죠..) 그리고 출발!!! 방향: 정확하게는 Fassa Valley Dolomites 및 Camping Vidor입니다. 포차 디 파사(Pozza di Fassa) 중심부에 도착하여 숲속 길을 따라 2km 정도 이동한 후 캠프장에 도착했습니다. 캠핑족에게는 시골의 작은 오아시스와도 같았습니다 그래가.

리셉션의 젊은 여성은 매우 정중했고, 그녀는 우리에게 사용 가능한 피치가 포함된 전단지를 제공했고 우리는 그것을 보러 나갔습니다. 분명히, 아이들은 최종 결정권을 갖고 있었고, 그들은 침실 창문에서 산이 바로 내려다보이는 전망이 있는 경기장을 선택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언젠가 훌륭한 산악인이 될 것이라고 더욱 확신합니다! 아름다운 풍경뿐만 아니라 캠프장은 가능한 모든 연결을 갖춘 매우 넓고 넓은 경기장을 제공합니다. 전기, 수도, 배수, 가스, 지상파 디지털 텔레비전과 다른 유형을 가진 사람들도 그것들을 추가했습니다!

캠프장의 욕실 시설도 즐거운 놀라움이었습니다. 우선, 흠잡을 데가 하나도 없었습니다. 휴가를 망치고 싶지 않다면 꼭 필요한 곳입니다! 내 어린 아들은 미니 화장실을 즉시 좋아했지만 무엇보다도 문 손잡이가 버섯 모양이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가장 먼저 내 눈을 사로잡은 것은 세면대 위로 뒹굴고 있는 사랑스러운 식물들과 커다란 창문을 통해 흘러들어오는 따뜻한 빛이었다.

샤워를 마치고 우리는 모두 졸린 눈으로 남편을 바라보았고, 남편은 아무 말도 없이 캠프장 피자 가게에서 맛있는 김이 나는 테이크아웃 피자 4개를 사러 갔습니다. 맛있었어요. 우리는 배불리 먹고 얼굴에 미소를 지으며 은퇴했습니다. 내일 무엇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지 누가 ​​알겠습니까?

좋은 꿈 꿔…

2일차: 연휴를 시작해보세요!

햇빛! 햇빛이 많이 나요!! 아직 잠이 가득한 눈으로 우리는 캠프장 상점에서 신선한 브리오슈, 과일, 꿀, 우유를 사서 진정한 등산객에게 어울리는 풍성한 아침 식사를 했습니다!

첫날이라 가볍게 짐을 풀고 마을로 내려가 관광 안내소를 방문하여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그런 다음 리셉션 직원이 추천하는 산책 지도로 컬렉션을 완성했습니다. 남편과 나는 오늘 저녁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많은 자료를 갖게 될 것입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