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 Apr 29th, 2024

겨울이 곧 끝나고 새로운 계절, 여름이 시작됩니다. 모든 시즌에는 몇 가지 단점과 함께 고유한 장점이 있으며 실제로 우리는 이러한 모든 것을 처리해야 합니다. 여름에는 몸을 보호하지 않으면 태양 광선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햇볕에 타는 것도 여름에 겪을 수 있는 문제 중 하나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도움이 될 수 있는 천연 식품은 거의 없습니다 홍대메이드카페.

딸기

딸기는 일광화상의 자연 치료제입니다. 일광화상을 치료하기 위해 피부 위에 펄프를 바르면 됩니다. 몇 분 후에 피부를 씻고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에게 매우 편안한 느낌을 줄 것입니다. 여름에 딸기를 먹거나 딸기 쉐이크를 마시는 것도 매우 유익할 수 있습니다.

감자들

감자는 전 세계에서 가장 저렴하고 쉽게 구할 수 있는 식품입니다. 피부가 일광화상을 입었을 때 그들은 실제로 기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탄 자국은 껍질을 벗긴 생감자를 환부에 바르면 치료할 수 있습니다. 화상이 심할 경우 물을 조금 넣어서 감자 반죽을 만들어 그 위에 바를 수 있습니다.

오트밀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음식입니다. 일광화상도 이 건강한 음식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전신 화상을 치료하려면 욕조에 충분히 차가운 물을 채워야 합니다. 일광화상을 치료하려면 오트밀 가루를 물에 넣으세요.

우유

심한 햇볕 화상의 경우 염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유는 이러한 염증과 자극성 피부에 대한 약이 될 수 있습니다. 우유 한 그릇에 천을 담그고 햇볕에 탄 피부 위에 바르세요. 최소 10분 후에 씻어주세요. 미지근한 물 대신 찬물을 사용하면 이미 화상을 입은 피부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피부가 심하게 화상을 입은 경우 더 나은 결과를 얻으려면 천을 그 위에 10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플레인 요거트

플레인 요거트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효소의 존재와 같은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일광화상을 치료하는 자연 치료제입니다. 그러한 상황을 완화시키는 자연스러운 공식이 있습니다. 요거트를 피부에 바르고 얼굴이나 한동안 바르던 부위에 놓아두었다가 나중에 찬물로 씻어내면 더 이상의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오이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