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 Apr 29th, 2024

어린이 테마 파티를 위한 풍선 바운스 하우스는 어린이 관련 축하 행사에 재미를 선사하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팽창식 바운스 홈, 장애물, 코스, 게임 및 활동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일부 성인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즐거움에 참여할 것입니다 배팅의민족.
풍선 바운스 하우스는 카지노부터 디즈니 공주까지 다양한 테마로 제공됩니다. 선택할 수 있는 테마가 너무 많기 때문에 어린이의 테마 파티에 적합한 하나 이상의 풍선 게임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특정 파티 풍선을 통합하려는 경우 풍선 대여를 먼저 예약한 다음 풍선 주변의 파티 테마의 나머지 부분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풍선 바운서가 어린이 파티의 주제가 됩니다.

지위가 허락한다면 15명 이상의 손님을 접대할 계획이라면 바운스 하우스를 두 개 이상 임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각 바운스 하우스에는 안전상의 이유로 최대 수용 등급이 있으므로 플레이 시간 사이의 대기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여아용 테마와 남아용 테마를 선택하거나 남녀 모두에게 적합한 테마 2개를 선택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풍선 바운스 임대 팁
풍선 바운스 하우스를 빌릴 때 방문자를 안전하게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파티 기간 동안 자녀와 대여 장비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몇 가지 바운스 하우스 팁이 있습니다.
1. 모든 사용자에게 날카로운 물건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귀걸이, 안면 피어싱, 자동차 열쇠, 잉크 펜, 연필, 장식 벨트, 큰 반지, 식사 도구 및 애완동물은 모두 바운스 하우스 내에서 부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풍선에 구멍을 뚫어 손상 비용을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2. 반송 기간을 제한하세요. 아이들은 몇 시간 동안 뛰어야 하지만, 기진맥진한 아이들은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영역으로 다시 돌아오면 대답하는 데 더디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상처가 생기고 어린 아이들이 겁을 먹을 수 있습니다. 피로를 줄이기 위해 어린이들에게 한 번에 15분씩 교대로 리바운드하도록 권장합니다.
3. 임대 계약서의 모든 안전 지침을 준수하십시오. 모든 바운스 하우스에는 선호되는 최대 사용자 용량이 제공됩니다. 이 숫자는 이전에 바운스 하우스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어린이의 수를 나타냅니다.
4. 물을 준비해주세요! 젊은이들이 뛰어오를 때, 그들은 술을 마신다.- 많이. 신체 활동은 아이들에게 매우 좋지만 파티 중에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이 가장 좋지만 스포츠 음료도 허용됩니다. 튀는 것이 끝날 때까지 달콤한 음료와 탄산음료를 멀리하십시오.
어린이 테마 파티를 위한 팽창식 바운스 대여는 항상 인기가 있지만, 바운스 하우스 활동을 통해 현명하게 플레이하고 안전하게 지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