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 Apr 28th, 2024

브는 일반적으로 온도 게이지나 유량계와 같은 개별 장치에서 생성된 신호에 반응합니다. 고품질 액추에이터와 포지셔너로 잘 설계된 이 밸브는 기능면에서 매우 효율적입니다. 이러한 유압 작동식 밸브는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제어 목적으로 널리 사용되며 신뢰할 수 있고 오래 지속되는 서비스 수명과 누출 방지 성능을 제공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이 볼 밸브 조절 밸브의 제조 및 설계는 ANSI 표준을 기반으로 하며 ISO9000 인증 장치 내에서 이루어집니다 유품정리.

모든 밸브와 액추에이터는 서로를 위해 제작되어 쉽고 빠른 설치를 보장합니다. 이 밸브의 기밀 차단 기능은 고온 및 고압 조건의 유량 제어 응용 분야에 이상적입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정유공장, 촉매 개질 산업, 해양 산업, 발전소, 석유화학 산업, 공정 산업에 사용됩니다. 전문 엔지니어들은 밸브 구성 요소의 성능과 필수 유량, 온도 및 압력 조건을 일치시켜야 하는 까다로운 응용 분야에 맞게 이러한 밸브를 개발합니다. 정밀하게 설계된 고온 및 고압 볼 밸브는 최대 400°F의 온도와 약 10,000psi의 높은 압력을 견딜 수 있습니다.

공압식 액츄에이터 밸브는 복잡한 흐름 방향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전력 손실 시 비상 사용을 위해 에너지를 저장하는 기능, 무거운 에너지 탑재량 하에서 작동하는 기능 및 에너지와 같은 유압 액츄에이터의 사용을 무색하게 하는 다양한 상업적 이점을 제공합니다. 압축 가스 시스템에 저장되지 않으므로 공압 밸브 액추에이터는 산업 시스템에서 중요한 선택입니다. 이 밸브는 영하의 환경에서 작동할 뿐만 아니라 추가적인 성능 고려 없이 극한의 추운 기후에서도 쉽게 작동할 수 있는 가열된 공기 시스템을 사용하여 압축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추운 장소에 위치한 부식성 액체 공급 채널에는 종종 생산 일정 및 납품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생산 중단 시간을 방지하는 중복 또는 백업 시스템이 있습니다.

수중 광산 산업, 폭발물을 사용하는 철거 프로젝트, 기타 부식성 유체 및 액체 방향 시스템에는 고장이나 기타 심각한 작동 오작동 시 작동 중인 시스템의 제어를 무시하거나 복구할 수 있는 고장 안전 및 비상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도구는 필요한 곳에 몇 분 만에 배포할 수 있는 원격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학 물질, 부식성 유체 및 위험한 액체의 정확하고 우수한 흐름과 방향에는 가능한 복잡한 파이프 네트워크 내에서 정밀한 이동과 흐름 방향을 유지하면서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