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 Apr 29th, 2024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가장 중요한 공간으로 생각하는 주방은 대부분의 활동이 일어나는 곳이기도 합니다. 요리하고, 굽고, 찌고 굽는 곳이며, 와인, 음식 및 기타 기본 필수품을 보관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잘. 무엇보다 집에서 가장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방, 자신이 될 수 있는 방입니다 쿠쿠정수기.

때로는 주방이 기대에 못 미치기도 하고, 그래서 우리는 주방을 더 잘 활용하기 위해 주방에 활력을 불어넣거나 효율성을 높이는 방법을 고민합니다. 하지만 주방을 리모델링하거나 디자인하는 것은 그날 입을 옷을 선택하는 것만큼 쉽지 않은 일입니다. 많은 신중한 생각과 고려가 필요한 일이며 주방 디자인은 온라인에 넘쳐나지만 최고의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은 여전히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주방 리모델링은 일반적으로 문, 창문 또는 조리대를 바꾸는 등 간단한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완전한 점검을 계획하고 있다면 새 주방을 만들기 위해 현재 주방을 철거할 가능성, 돈 가치가 있다고 생각되면 타일을 다시 깔거나 다시 칠하거나 바닥을 다시 칠할 가능성, 쇼핑 등 몇 가지 요소를 먼저 고려해야 합니다. 완전히 새로운 주방을 만들거나 조립하세요. 또한 스스로 할 것인지 아니면 전문적으로 할 것인지도 결정해야 합니다.

훌륭한 주방 아이디어를 모으는 것 외에 주방을 리모델링하거나 디자인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사항은 은행 계좌에 큰 손실을 입히지 않고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스로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전적으로 동의한다면, 나와 가족에게 가장 적합한 주방을 디자인하기 위해 미리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비용이 아니라 그것이 결국 가져올 효율성이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방의 크기입니다. 여기에는 방의 크기, 외벽과 경사진 천장의 위치, 문과 창문의 너비와 높이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전기와 가스 연결이 어디에 배치될지, 싱크대와 배관. 또한 벽의 종류(콘크리트, 벽돌 또는 석고보드)가 무엇인지, 벽을 완전히 철거할 수 있는지 또는 벽 캐비닛을 걸 수 있는지도 알아야 합니다.

두 번째는 주방을 얼마나 자주 사용할 것인지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가족 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오락을 많이 또는 적게 할 것인지, 아니면 주방을 작업실로 두 배로 활용하려는 것인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사무실을 차릴 수 있어요. 집에 노인이나 장애가 있는 친척이 있는 것과 같은 특별한 필요 사항을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측면에서 주방에 있는 동안 자유롭게 작업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주방 평면도의 레이아웃도 중요합니다. 음식을 준비하고, 요리하고, 보관할 때 원활한 작업 흐름을 가질 수 있어야 하며, 이를 위해 삼각형 레이아웃은 쉽게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 선호됩니다.

물론, 싱크대 위와 아래에는 콘센트를 설치해서는 안 되며, 사고 시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배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