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 Apr 29th, 2024

모든 사람이 실제로 이사를 도울 수 있는 장비를 갖춘 것은 아닙니다. 물론 도움을 주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부담을 분산시키는 것은 좋지만 우리 모두에게는 집약적인 노동이 필요한 상황에서 편리한 기술과 무자비한 힘이 상황을 더욱 어렵게 만들 뿐인 친구들이 있습니다. 이사를 정리할 때 당신은 합리적이고 올바른 방법으로 무거운 물건 더미를 정리할 수 있는 가장 힘과 최고의 능력을 가진 친구 풀에서 끌어내고 싶습니다. 매듭을 묶는 방법을 이해하고 화물이나 자동차 자체에 손상을 주지 않고 트럭이나 자동차의 무게를 분산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아는 친구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맥주 캔을 겨우 들어 올릴 수 있고 큰 가구 품목을 관리할 때 팔꿈치에서 엉덩이를 모르는 그런 남자를 원하지 않습니다 포천글램핑.

적합한 Ocean’s 11 스타일 이사 직원을 찾는 것은 쉽지 않지만 가치 있는 노력입니다. 래칫 스트랩과 타이다운 스트랩을 전문적으로 관리할 사람이 필요합니다. 제한된 양의 상자에서 공간을 활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이해하는 사람은 상자 수에 거의 신경 쓰지 않고 구불구불한 판지 상자에 쓰레기 더미를 버리는 사람들 중 한 명과 다릅니다. 화물 확보에 대해 아는 사람을 원합니다. 누구든지 DVD 더미와 2인용 의자를 고속도로에 내려 놓아 동료 운전자에게 위험을 초래하고 잠재적으로 많은 현금을 낭비하는 것은 원하지 않습니다.

올바른 장비를 갖추면 잡다한 이동 작업을 하는 직원이라도 작업을 효율적으로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다행히 약간의 사고만 발생하면 됩니다. 귀하의 물품이 이동하거나 떨어지거나 차량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하는 내구성 있고 견고한 고정 스트랩을 확보하는 것이 자원 봉사 인력에서 불가피한 인적 실수에 대한 첫 번째 방어선입니다. 윈치 스트랩과 로드 바인더, 방수포와 패딩은 긁힘과 긁힘으로부터 더 귀중한 물품을 보호하기 위해 이러한 물품이 작은 재난을 겪지 않고 오래된 집에서 새 집으로 이동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사를 돕기 위해 친구를 모집하는 것은 오래된 전통이며, 잘못된 부분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그들이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비를 사용하여 자신감을 느끼는 그룹을 구성하는 것입니다. 나머지는 일을 처리하는 것입니다. 맥주와 피자를 위해 일하는 많은 사람들로부터 무엇을 더 얻을 수 있습니까?

 

By admin